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최신 예고편(2016.6.27) Star Trek Beyond


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Star Trek Beyond  어제 27일 나온 최신 예고편입니다. 세 번째 예고편이네요.

두 번째 나온 거랑 크게 달라진 것은 없네요. 끝에 배경음악이 다르네요.

 

후속편이 전편보다 좋은, 몇 안 되는 시리즈 영화입니다. 제가 세 번 이상 본 영화들 중에 하나고요. 

스타트렉 (더 비기닝) 2009, 스타트렉 다크니스 2013, 스타트렉 비욘드 2016. 약 3년에 한 편씩 나오고 있네요. 옛날 구식 에스에프 명작 시리즈가 과연 어떻게 나올지 처음에는 불안했지만 결과는 좋았습니다. 복장만 간소할 뿐이고 영상은 화려했거든요.


예고편 보시죠.



보면, 주요 캐릭터/배우들은 그대로죠. 

새로운 캐릭터가 나오네요. 얼굴 허옇게 칠하고 굵은 검은 선 그은 여전사는 누구죠? 분장이 진해서 잘 못 알아 보겠네요. 조사해 보니까, 소피아 부텔라네요. 모른다고요? 영화 킹스맨 악녀요. 가젤로 불렸죠. 다리가 칼이었죠. ^^; 예쁜 얼굴 다 가려놓았네요. ㅠ.ㅠ

살짝 우려되는 것은 감독이 저스틴 린이라는 점입니다. 에이브람스가 참여하긴 합니다만, 어쨌거나 감독은 아니거든요. 예고편 화면에는 딱히 달라지는 점이 없기 하지만, 전반적으로 과연 어떨지.


최근 추가된 예고편입니다.

더 자세하네요. 우주선이 파괴되어 버리는 상황이네요. 허걱입니다.

Posted by 러브굿영화
,